본문 바로가기

뉴스

써머너 워즈 전 세트와 신작 확장. 3월 14일 발매

수많은 팬들의 요청에도 확장팩만으로 근근히 버텨오던 대전 게임 [써머너 워즈]가 드디어 스타터팩을 발매합니다.

콜비 다욱이 2009년에 만든 [써머너 워즈]는 두 개의 스타터 [길드 드워프 대 케이브 고블린], [툰드라 오크 대 피닉스 엘프]로 시작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고, 이후 다양한 종족팩과 기존 종족과 함께 쓸 수 있는 무력팩(Reinforcement pack)을 양산해냈습니다.

그러던 중 두 개의 스타터가 절판된 이후 꽤 오랜 기간동안 재판이 되지 않았고, 새로운 스타터 팩인 '마스터 셋' 조차 발매 후 몇달 지나지 않아 단종되어서 많은 팬들이 확장팩만 구매한채 스타터 혹은 마스터 셋의 재발매를 목하 기다려 왔는데요.

드디어 제작사인 플레이드 햇에서 써머너 워즈의 스타터 재발매를 3월 14일로 공식화 했습니다. 좌우로 긴 박스 형태에서 정사각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패키지가 바뀌어서 발표될 예정입니다. 아울러 일시 품절 되었던 '마스터 셋' 역시 같이 재발매 됩니다.

아울러 이날에는 '마스터 셋'의 종족인 '딥 드와프'와 '벤더'에 더할 수 있는 무력팩인 '피클로의 마법', '쉐도우 엘프'와 '샌드 고블린'에 더할 수 있는 '탈리야의 정식' 확장을 비롯해, 독립 종족팩인 '용병'과 '필스'도 함께 발표될 예정입니다.

올해 봄으로 예정되었던 아이패드 버젼의 발표가 하반기로 미뤄져서 아쉬움을 낳은 바 있는데요, 국내에도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'써머너 워즈' 시리즈의 제대로 된 전 라인업의 발매가 다시 한 번 '써머너 워즈'에 불을 지피게 될지 기대 됩니다.